프로그램 아이콘: Nicereply

Nicereply 용 Web Apps

  • 무료
  • 4
    1
  • Vvaries-with-device

Softonic 리뷰

품질 고객 서비스 피드백

Nicereply는 기업이 고객 서비스에 대한 품질적인 피드백을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고객 만족도 도구입니다.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Nicereply는 사용자가 등급 및 설문 조사를 추적하고 볼 수 있도록하여 결국 지원 팀을 고객에 가장 적합하게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제품으로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고객 서비스 목표를 관리하는 데 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맞게 제작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서비스는 좋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Nicereply를 사용하면, 관리자와 고객 서비스 대표는 상호작용에 기반한 점수와 평가에 액세스할 수 있어 고객 서비스가 어디에서 부족한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평가는 고객 서비스 응답에서 발견되며 이메일에 첨부됩니다. 고객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이 응답 이메일에 포함됩니다.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모두에게 이러한 피드백은 지원 팀의 능력과 대응 능력을 재평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계층적 가격 책정 서비스

Nicereply는 단순한 앱이 아니라 완전한 서비스입니다. 월간 요금을 지불하면 사용자는 필수적인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제품이 다른 규모의 회사에 제공됩니다. 스타트업, 성장하는 비즈니스, 기존 비즈니스 또는 기업인 경우 가격 옵션이 제공되며 조사 부피에 따라 기준이 결정되므로 필요 이상으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 장점

    • 쉬운 고객 서비스 피드백
    • 다른 앱들과 통합
  • 단점

    • 무료 체험 후 월간 결제
    •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0/1

앱 사양

  • 라이센스

    무료

  • 버전

    varies-with-device

  • 업데이트 날짜

  • 플랫폼

    Web Apps

  • OS

    Chrome

  • 언어

    영어

  • 개발자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아이콘: Nicereply

Nicereply 용 Web Apps

  • 무료
  • 4
    1
  • Vvaries-with-device

Nicereply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Nicereply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앱 탐색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Softonic
Nicereply에 대한 사용자 리뷰
Softonic

Softonic은 당사의 플랫폼에서 호스트되는 모든 파일을 스캔하여 평가하고 기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당사 팀은 새 파일이 업로드될 때마다 검사를 수행하고 주기적으로 파일을 검토하여 파일 상태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이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파일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깨끗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당사는 50여 개가 넘는 세계의 유수한 안티바이러스 서비스에서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연결된 파일 및 URL을 스캔했으며, 잠재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악성이거나 필요 없는 번들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아직도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스캔 시스템에 기반하여, 이러한 플래그가 긍정 오류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긍정 오류란?

양성 프로그램이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너무 광범위한 탐지 시그니처나 알고리즘으로 인해 악성으로 잘못 플래그 지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잠재적 악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놓칠 가능성도 있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맬웨어가 없는 프로그램 및 앱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당사 팀은 모든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다시 당사로 되돌리는 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발견할 수 있는 특정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Softonic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