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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Apps를위한 Nicere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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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품질 고객 서비스 피드백

Nicereply는 기업이 고객 서비스에 대한 품질적인 피드백을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올인원 고객 만족도 도구입니다.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Nicereply는 사용자가 등급 및 설문 조사를 추적하고 볼 수 있도록하여 결국 지원 팀을 고객에 가장 적합하게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제품으로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고객 서비스 목표를 관리하는 데 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맞게 제작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서비스는 좋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Nicereply를 사용하면, 관리자와 고객 서비스 대표는 상호작용에 기반한 점수와 평가에 액세스할 수 있어 고객 서비스가 어디에서 부족한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평가는 고객 서비스 응답에서 발견되며 이메일에 첨부됩니다. 고객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이 응답 이메일에 포함됩니다.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모두에게 이러한 피드백은 지원 팀의 능력과 대응 능력을 재평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계층적 가격 책정 서비스

Nicereply는 단순한 앱이 아니라 완전한 서비스입니다. 월간 요금을 지불하면 사용자는 필수적인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제품이 다른 규모의 회사에 제공됩니다. 스타트업, 성장하는 비즈니스, 기존 비즈니스 또는 기업인 경우 가격 옵션이 제공되며 조사 부피에 따라 기준이 결정되므로 필요 이상으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장점

  • 쉬운 고객 서비스 피드백
  • 다른 앱들과 통합

단점

  • 무료 체험 후 월간 결제
  •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Web Apps를위한 Nicereply

  • 무료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varies-with-de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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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reply에 대한 사용자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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